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스케일링

가장 기본적인 잇몸질환의 치료는 스케일링 입니다.

근본적인 원인인 플라그와 치석제거로 건강한 잇몸을 챙기세요!
구강 내의 자연 치아나 인공 치아에 부착된 경성 침착물 (치석과 같은 딱딱한 침착물)이나
연성 침착물(치면세균막, 음식물 잔사 및 와인성 색소)을 물리적으로 제거하고 치아 표면을 활택하게 함으로써
거칠어진 치아 표면을 매끄럽게 하거나 재부착을 방지할 목적으로 하는 예방 술식 입니다.

잇몸건강 스켈링으로 시작하세요.

양치질 만으로는 치아에 쌓이는 치태, 치석을 완벽하게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치주질환 예방

치아를 상실하는 가장 큰 이유인 치주질환을 예방

구취예방

치석과 치태 등으로 인해 생기는 구취를
예방

자연치아보존

잇몸질환을 예방해 자연치아를 보존하는데 도움

스케일링 후, 주의사항

1. 잇몸에 염증이 있는 경우, 스케일링 하시는 동안 출혈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치료를 받은 후, 이가 시린 느낌을 받을 수 있으나, 정상적인 반응이므로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치석이 많이 쌓여있을 수록 스케일링 후 뜨겁거나 차가운 음식에 예민한 반응을 보일 수 있으니 1주간 자극적인 음식을 피해주세요.
  4. 스케일링 후에도 칫솔질은 물론 치간칫솔, 치실등을 이용해 구강 청결에 신경써야 합니다.